본문 바로가기
공작기계 관련 부품

에스엠씨척의 파워바이스 종류 및 바이스 제작은 SMC척

by DAARA 2015. 6. 9.

 

 

안녕하세요. 산업은 다아라입니다.

이번 시간은 공작기계 공구 중 공작물 물체를 단단히 고정시키는 바이스(VISE)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이스 종류에는 머신바이스, 파워바이스 등이 있는데요.

기구식 증력장치 적용하여 일반 바이스보다 더욱 단단히 고정되는 파워바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부상 고밀도 표준형 파워바이스 PVS시리즈입니다.

기수식 증력장치 적용한 표준모델이며,  PVS모델별 치수와 규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표준형 파워바이스 중량은 25kg에서 115kg로 5가지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구실 증력장치 적용의 저부상 고정밀 롱 스트로크 파워바이스 PVL모델입니다.

Long Stroke타입으로 각 모델별 치수와 사양을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롱스트로크 타입의 파워바이스 중량은 70kg에서 110kg의 2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구식 증력장치 적용 저부상 고정밀 스텝 죠 파워바이스 PVS-SJ모델입니다.

Step Jaw타입으로 하단에 모델별 치수와 규격을 상세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스텝 죠 파워바이스는 65kg, 100kg 중량의 두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다양한 타입의 파워바이스는 물론 머신바이스를 제작, 취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또는 제품전시장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에스엠씨(SMC)척3000은 국내대표 종합기계공구 전문 제조기업으로 ISO9001과 CE마크, K-마크 등의 품질인증 획득을 통한 기술력과 우수한 성능 및 고객 우선주의에 입각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안정된 품질로 보답할 것입니다.

전국 약 30여개의 지역 대리점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주요 취급품목은 머신바이스, 파워바이스, 드릴링머신, 탭핑머신, 유압바이스, 로타리테이블, 선반척, 전자척, 유압척, 유압실린더 등을 제작합니다.

 

 

- 회사명 : (주) 에스엠씨척3000

- 본사 :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140, 시화공단 3라 312호

- 전화번호 : 031-499-0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