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농기계 이송사다리, 지게차 싣는 트럭 차량사다리는 상현하이텍의 코브라 자동사다리

by DAARA 2016. 2. 16.

콤바인이나 트랙터 같은 농기계나 지게차를 트럭 등 차량에 실어나르기 위해 이송사다리를 차량에 설치하여 적재공간에 싣는데요.

차량용 이송사다리 맞춤제작 및 안전한 코브라 자동사다리의 제품별 사양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브라 자동사다리는 안전한 상하자용 차량 이송사다리로써 농기계 및 지게차 등의 동력기기 등을 운송할 때 사용됩니다.

각 모델별 사양 등을 확인해보시고 안전한 코브라 자동사다리의 우수한 품질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4,5톤부터 5톤 7톤 트럭용 자동사다리 K-5000입니다. [제품번호 : 667365]

코브라 자동사다리의 특징은 초기 장착 시 적재함을 절단하거나 용접하지 않으므로 중고차 판매 시에도 사다리 분해 후 신차에 재창착이 가능합니다.

 

뒷문짝 쇠사슬은 사다리와 뒷문짝을 쇠사슬로 연결하여 사다리 상승 및 하강 시 뒷문짝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힙니다.

견인윈치 리모컨을 장착하였습니다.

 

 

 

 

 

3톤 트럭용 K-3500 코브라 자동사다리입니다. [제품번호 : 667364]

상판에 메시망을 부착하여 미끄럼방지 및 도로주행 중 바람에 의한 저항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볼트 4개를 풀로 유압잭을 분리하면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캐스터를 장착하여 분해 후 이동이 가능합니다.

 

 

 

 

 

1톤 트럭용 K-1000 코브라 자동사다리입니다. [제품번호 : 667363]

3단 보조사다리(노란색)는 경사각이 완만해야하는 제품 상차 시 사다리 길이 연장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상하차 및 편리한 장착을 원하신다면 코브라 자동사다리를 추천합니다.

농기계 및 지게차 이송 시 사다리를 차량에 용접으로 달지 마시고 이동이 편리한 코브라 자동사다리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상현하이텍은 자동사다리 전문 생산업체로 안전한 상,하차! 편리한 탈,부착 코브라 자동사다리는 초기 장착시 적재함을 절단하거나 용접하지 않으므로 중고차 판매 시에도 사다리 분해 후 신차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3단 보조사다리가 장착되어 경사각이 완만해야하는 제품 상차시 사다리 길이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적재함보다 긴 제품 상차가 가능. 1단 사다리를 뒤로 눕힌 상태에서 2단 사다리가 펴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이앙기 등 적재함보다 긴 제품을 상차 시 사다리를 뒤로 눕힌 상태에서도 주행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탈,부착 볼트 4개를 풀고 유압잭을 분리하면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캐스터를 장착하여 분해 후 이동이 가능합니다.

 

 

 

 

상기 제품은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상현하이텍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